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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080.377.4777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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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총칙

제 1조(목적)

이 약관은 삼성자산운용㈜(이하 "회사"라 한다)가 회사의 서버를 이용하여 운영하는 판매지원 시스템(https://m.fundsolution.co.kr)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판매지원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이 약관은 판매지원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E-mail, 공지사항 등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회사는 사정상 혹은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판매지원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판매지원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조(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4조(용어의 정의)

1. 회원 : 회사가 회사의 서버를 이용하여 제공하는 판매지원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회원가입 절차를 완료한 고객
2.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3.이메일(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
4.운영자 : 판매지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5.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판매지원 서비스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것

제 2 장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 5조(서비스 이용 대상)

판매지원 서비스는 투자상담사·투자권유대행인 등의 원활한 펀드정보취득을 위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로서, 투자상담사·투자권유대행인 등 회사의 담당 마케터가 승인한 이용 대상자만이 이용가능합니다.

제 6조 (서비스이용 계약의 성립)

판매지원 서비스의 이용은 무료입니다.

판매지원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승인 및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회원에 가입하여 판매지원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회원가입 신청 양식에 해당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인하는 경우, 회사는 등록사실과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인하지 아니합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2.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3.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4.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5. 판매지원 서비스의 이용대상이 아닌 자가 신청하였을 때

6. 기타 당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되었을 때

제 7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판매지원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의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가명이나 거짓 정보를 입력하여 본회사의 판매지원 서비스를 이용한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판매지원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판매지원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으며 제2조 제1항의 방법에 의한 사전통지 후 판매지원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1. 시스템 정비를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판매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가 회사의 서버를 이용하여 제공하는 판매지원 서비스는 아래와 같으며, 그 변경될 판매지원 서비스의 내용을 이용자에게 공지하고 아래에서 정한 판매지원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 각종 상품 솔루션, 투자설계 시뮬레이터 등 상황별 맞춤 상품제안 서비스

2. 각종 투자상품의 정보, 시장전망, 펀드뉴스 등 정보 제공 서비스

3. 판매자 교육 자료 등 교육 관련 컨텐츠 제공 서비스

4. MP 저장, 성과 저장 등 고객관리 서비스

5. 기타 판매지원을 위한 서비스

제 3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8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판매지원 서비스 이용신청 후 일주일 이내에 판매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판매지원 서비스를 계속적,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해야 합니다.

회사는 회사의 서버를 이용하여 운영하는 판매지원 서비스 회원의 정보를 보안 유지하여야 합니다.

제 9조 (회원의 의무)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는 오직 본인만이 열람/수정/삭제 할 수 있으며, 이는 전적으로 회원이 삼성자산운용 판매지원 서비스에 등록한 이메일 주소(이하 “등록 이메일”이라고 한다)와 비밀번호에 의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타인에게 본인의 등록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알려 주어서는 아니 되며, 작업 종료시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해 주시고, 웹 브라우저의 창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타인과 컴퓨터를 공유하는 인터넷 카페나 도서관 같은 공공장소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에 회원의 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입니다).

이용자는 판매지원 서비스의 사용 종료 시 마다 정확히 접속을 종료하도록 해야 하며, 정확히 종료하지 아니함으로써 제3자가 회원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게 되는 등의 결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및 손실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회원은 등록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10조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원활한 판매지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회원은 타인의 개인정보를 판매지원 서비스에 입력 하거나 회사에 제공하여서는 아니 되며, 판매지원 서비스는 제3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양질의 판매지원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기 위해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기타 개인정보 관련 사항은 판매지원 서비스 하단 “판매지원 서비스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의거합니다.

※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판매지원 서비스 하단 “판매지원 서비스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제4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 11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회원등록 해지 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지원 서비스 해지 신청을 요청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판매지원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 타인의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같은 사용자가 다른 이메일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7. 당사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회원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9.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 유포행위

10. 판매지원 서비스의 이용대상자로서의 지위를 상실한 경우

11.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 12조 (이용 제한의 절차)

회사는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메일 전송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통지의 과정 없이 판매지원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판매지원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은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을 받아들이거나,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 이용중지를 조기에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제5장 기타

제 1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판매지원 시스템에 게시된 저작물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판매지원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4조 (손해배상)

회사는 판매지원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한 정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판매지원 서비스에 게시된 자료는 오류가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펀드의 (간이)투자설명서 및 해당 운용사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정확한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은 회원이 판매지원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솔루션 등 일체의 자료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이용하거나 제3자에 제공함으로써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한다.

제 15조 (면책조항)

회사는 판매지원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솔루션 결과와 관련하여 어떠한 전문적인 판단도 하지 않으며, 그 내용의 정확성 및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 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판매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판매지원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판매지원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조 (관할법원)

판매지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7년 07월 31일부터 시행합니다.

    ※ 펀드솔루션에서 제공되는 펀드정보는 금융투자협회에서 제공되는 정보와 함께 집합투자기구 평가회사인 KG제로인으로부터 수신한 데이터로 안내 드리고 있으며 , 당사는 이 과정에서 제공받은 데이터를 임의로 가공 및 변경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삼성자산운용은 해당 정보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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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자산운용이 제공하는 금융상품 외 상품에 대한 투자 관련 문의는 해당상품의 운용사 및 판매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삼성자산운용 준법감시인 승인필 제230417-12호